그 로 제 토차교에 올라 이동하다.땅에 봄이 오면 왕은 반격을 가한다

  • 출시 시간:2024-03-23 09:23:00
  • 핵심어:

  • 페이지 뷰:310
  • 빠른 설명:

    그 로 제 토,등차교를 사용할 때 어떤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례를 들면 이동식등차교는 일반적으로 실외에서 사용하는데 사용이 끝난후에도 실외에 놓아두면 늘 비바람을 맞고 태양이 내리쬐는데 이렇게 하면 등차교의 수명을 감소시키므로

기사 내용

등차교를 사용할 때 어떤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례를 들면 이동식등차교는 일반적으로 실외에서 사용하는데 사용이 끝난후에도 실외에 놓아두면 늘 비바람을 맞고 태양이 내리쬐는데 이렇게 하면 등차교의 수명을 감소시키므로 등차교의 보수는 매우 중요하다.비가 올 때 녹이 슬고 노화되지 않도록 등차교를 우포로 적당히 덮어라.

모두가 다 알고 있다

그 로 제 토솔리드 고무 타이어는 에어 타이어가 없기 때문에 각종 복잡한 바닥에서 이동하고 작업할 수 있기 때문에 타이어가 깨질 염려로 쉽게 손상되지 않으며 환경에 더 잘 적응할 수 있다.실심 고무 바퀴 타이어는 같은 모델의 일반 충전 고무 타이어보다 적재 능력이 높고, 일반 충전 고무 타이어보다 더 내마모성이 높으며, 사용 수명이 더 길고, 경제성이 더 높으며, 이것이 바로 현재 이동식 등차교에서 실심 고무 타이어를 많이 조립하는 원인이다.

이동 승차교의 배치: 유압 시스템은 돌발 사고나 단전 시 긴급 제동 기능을 가지고 있다.

카드 진.고정식 유압 등차교 하면 믿어요

흔히 볼 수 있는 & ldquo;유선형 ”개방형 공동 계획은 다른 기존 파이프 이음매 면적보다 용접 면적이 배 이상 높아 사용 수명과 보호 수명을 크게 연장시켰다.

수동 밸브가 열렸는지 확인하세요.사용할 때는 반드시 열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등차교가 파손될 것이다.


그 로 제 토차교에 올라 이동하다.땅에 봄이 오면 왕은 반격을 가한다



업무 중에는 생노동과 물화노동의 효과적인 결합을 고려해야 한다.

C) 유압 부품을 유지 관리할 때 작업대는 절대적으로 청결해야 한다.사용 도구의 상태를 확인합니다.그것들도 매우 청결해야 한다.

높이, 높이 상승은 등차교의 중요한 하나로서 높이는 화물의 차량에 따라 높낮이를 조절하여 객차의 대면과 맞먹게 대량으로 화물을 하역할 수 있다.서로 다른 공장에서 전동 유압 등차교를 생산하기 때문에, 지면에서 mm, mm가 있다.유압 상승 여정 높이는 mm, mm이며, 전동 유압 등차교 자체 높이와 여정 높이는 mm로 거의 모든 화물 차량이 만족할 수 있다 (일반 차량 높이).

조회 하 다.승차교의 이동 방식을 이해해야 한다.

유압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지게차 등 운반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하역 플랫폼이라고도 한다.

유압등차교는 화물의 빠른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서 우리의 좋은 조력자이다.그러나 사용 중 오류는 불가피합니다.고장이 나면 우리는 어떻게 처리해야 합니까?


그 로 제 토차교에 올라 이동하다.땅에 봄이 오면 왕은 반격을 가한다



  .사용하기 전에 등차교에 균열, 단선 등이 뚜렷하게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

신상 품등차교의 분류: 이동등차교 이동식 유압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보조설비이다.이 설비를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혼자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작업 강도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 효율을 배로 높이고 자재 유통 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리는 고객의 유압 등차교의 외관을 향하여 등차교의 수요량도 날로 증가하고 있다.그러나 이에 대응하는 등차교의 생산업체는 많지 않다. 많은 등차교의 회사들은 모두 페이퍼컴퍼니이다. 그들은 스스로 생산하지 않고 가격이 높다. 중요한 것은 그들이 자동차 부스의 기술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이다. 직접 고객의 기술 요구를 생산업체에 전달할 때 종종 편차가 발생한다. 그래서 등차교를 구매하는 고객은 직접 전문적인 생산업체를 찾는 것이 좋다.등차교를 선택할 때 먼저 제품의 사용범위, 작업빈도수, 리용률,그 로 제 토등차교 제조, 그리고 애프터서비스 능력을 보아야 한다.제품의 품질이 좋고 성능이 우수하며 장치가 완비된 고정 승차교라면 가격이 합리적인 상황에서 모두 선택의 대상이 될 수 있다.장기적으로 차교 공장,그 로 제 토승차교 이동식, 오래된 브랜드 가격대가 우세하고, 품질이 보장된다!

  .이동식 등차교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해야 할 때 먼저 이동식 등차교의 두 지지발을 흔들어 두 뒷바퀴가 착지할 때까지 움직인다.그런 다음 유압 장치로 뒷바퀴를 위로 굴려 지게차 높이와 일치하도록 높이를 조정한 다음 지게차가 직접 사용 위치로 견인합니다.

그 로 제 토설비가 작업할 때의 하중, 설계에서 체인의 무거운 하중 및 발생하는 응력을 주요 고려 대상으로 하며, 설비의 저속, 무거운 하중 전동 중 또는 체인이 갑자기 큰 과부하를 받았을 때 체인의 정력이 끊어지고 하중 능력은 체인 부품의 정적 인장 강도를 받는다.조건이 양호하고 설계와 설치가 정확한 상황에서 피로강도는 사슬전동을 결정하는 주요요소이다.

고정식 유압 등차교 하면 믿어요

하역 플랫폼은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이 신속하고 회전하는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하역 조작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운송 객차를 오가는 객지의 높이는 운송하지 않는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 항상 일정한 고도의 낙차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송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할 수 없게 하다.등차교를 운용하다.


그로제토기타 제품 정보
  • 마카오수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신청 절차

    마카오수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신청 절차

  • 마카오15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마카오15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 영제차교를 접다국제 시장에 진출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영제차교를 접다국제 시장에 진출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 빈 하 이 세 나 강이동식 유압 등차교생산 모델

    빈 하 이 세 나 강이동식 유압 등차교생산 모델

  • 키스 곤 하 라 스전동 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의 디자인 원칙은 무엇입니까

    키스 곤 하 라 스전동 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의 디자인 원칙은 무엇입니까

  • 루블.체인식 승강기 승강대스팟 인벤토리 리소스

    루블.체인식 승강기 승강대스팟 인벤토리 리소스

  • 가 만 호소형 전동차가 엘리베이터에 들어가다이 포인트를 사용할 때주의하십시오

    가 만 호소형 전동차가 엘리베이터에 들어가다이 포인트를 사용할 때주의하십시오

  • 덩 케 르 크유압 승강대시장 개발의 기회와 도전

    덩 케 르 크유압 승강대시장 개발의 기회와 도전

  • 신속한:알림: 그 로 제 토차교에 올라 이동하다.땅에 봄이 오면 왕은 반격을 가한다 정보는 당사의 그 로 제 토차교에 올라 이동하다.땅에 봄이 오면 왕은 반격을 가한다, 그 로 제 토차교에 올라 이동하다.땅에 봄이 오면 왕은 반격을 가한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 로 제 토차교에 올라 이동하다.땅에 봄이 오면 왕은 반격을 가한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그 로 제 토차교에 올라 이동하다.땅에 봄이 오면 왕은 반격을 가한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그 로 제 토차교에 올라 이동하다.땅에 봄이 오면 왕은 반격을 가한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